티스토리 뷰

유상무 여친김연지 작곡가 결혼 김지민 결별이유 ?

공개연인으로 알려진 유상무 김연지 작곡가 결혼 소식이 알려지면서, 오는 10월 28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합니다. 유상무 여친김연지는 작곡가로 알려져 있으며, 지난해 11월 열애 를 밝힌 이후 약 1년 만에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유상무가 대장암3기로 힘들어 할때 여친김연지가 옆에서 지켜주면서 서로의 사랑이 더 짙어진 것으로 추측됩니다.

김연지는 이미 작곡가 미녀로 유명하며, 2014년 디지털 싱글 작업을 하며 유상무와 첫 만남을 가졌습니다. 유상무의 디지털 싱글의 녹아버린사랑, 얼마나, 잘못했어요, 내맘에 쏙 등을 함께 공동 작사작곡을 하였는데요. 

김연지 작곡가 대표곡 노래 로는 내맘에 쏙 이 있습니다. 두사람의 결혼식은 비공개로 이루어 질 예정이라고 소속사는 밝히기도 했습니다.

 

작곡가 김연지는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세 입니다. 유상무는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 입니다. 유상무 김연지 나이차이 는 6살로, 두사람의 결혼식 사회 및 축가는 누구인지 아직 알려져 있지 않다고 합니다.

두사람의 결혼은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10월 28일 비공개로 치뤄 집니다.

유상무는 지난 2017년 성폭행 카톡 으로 인해 논란을 빚은 적이 있으나, 결국 무혐의로 풀려났습니다. 유상무 예비부인인 김연지는 아름다운 얼굴 탓에 김연지 작곡가 성형전 이 언제냐는 네티즌의 반응도 있었습니다.

유상무 김지민 은 김연지를 만나기 전 공개 연인으로 유명하기도 했는데요. 유상무 김지민 결별이유 는 두사람만 아는 것이며, 두 사람은 2007년 부터 연인사이임을 공개하였으나 열애 4년만에 결별을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