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잣집 아들 몇부작 등장인물 관계도
일요일 오후 8시 45분부터 11시5분까지 매주 4부작 연속으로 진행되는 드라마 '부잣집 아들' 등장인물 및 인물관계도를 알아보겠습니다. 김지훈, 김주현, 이규한, 홍수현 주연 드라마로 한창 스토리가 흥미진진해지고 있습니다. 부잣집 아들 연속방송으로 재방송으로도 많이 챙겨 보시더라구요. 못보신 분들은 꼭 재방송 다시보기를 통해 보시기 바랍니다.
부잣집 아들은 총 101회 예정되어있습니다. 줄거리를 살펴보면 거액의 빚을 유산으로 상속받은 후에 아버지의 명예를 위해서 빚 갚기에 고군분투하는 부잣집 아들 이광재(김지훈)와 곁에서 적극적으로 그를 응원하는 씩씩한 여자 김영하(김주현)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부잣집 아들 등장인물 소개
이광재(김지훈) 26세로 철없이 살아온 부잣집 아들입니다. 여행, 자동차, 시계를 사랑하며 매사에 자신만만합니다. 하지만 그에게 예고없이 시련이 닥치면서 어마어마한 부친의 유산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김영하(김주현) 26세로 둘째딸입니다. 떡볶이부터 스테이크 등 전국 맛집이란 맛집은 다 꿰고 있는 휴학생입니다. 등록금을 부모님 몰래 디저트카페를 차렸다가 빚만지고 말아먹고 마는데, 그녀의 목표는 하루매출 수백만 원을 버는 식음료 매장 사장이며 항상 성공을 꿈꾸고 있습니다.
남태일(이규한) 31세로 프랜차이즈 가미의 실무담당자입니다. 항상 신임을 얻는 성실남으로 광재가 가업을 이을 생각이 전혀 없고 그럴 재목도 안되기 때문에 계동 은퇴 이후 오너 자리는 자신이라고 여깁니다. 영하의 선생님이자 멘토이며 광재보다 영하를 오래 짝사랑해왔습니다. 냉철하지만 속으로는 온통 상처투성이인 고독하고 비틀린 남자.
김경하(홍수현) 29세로 패션회사 상품 기획팀 직원입니다. 자라면서 단 한번의 일탈도 해보지 않았고 미모에 집착이 많습니다. 멋진 커리어우먼으로 남들의 부러운 시선을 받아가며 살고 싶은 소망이 있으며 항상 다이어트를 하며 자기관리를 철저하게 합니다.
부잣집아들 몽몽으로 출연하는 CLC 엘키는 요즘들어 인기가 많아져서 누군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왕몽몽 엘키는 중국 유학생으로 k팝에 빠져 한국에 왔다가 아이돌을 닮은 명하에게 반하게 됩니다. 등장과 함께 대륙인의 기질을 제대로 펼쳐 온 집안의 골칫거리가 되는 역을 맡았습니다.
부잣집 아들 인물관계도
광재네 가족
강남길 : 이계동 역(특별출연)
우현 : 최효동 역
태일네 가족
이승연 : 남수희 역
윤철형 : 남수환 역
김병세 : 박범준 역
영하네 가족
김영옥 : 박순옥 역
정보석 : 김원용 역
윤유선 : 박현숙 역
김민규 : 김명하 역
엘키 : 왕몽몽 역
전수경 : 나영애 역
박재정 : 김종용 역
심은진 : 서명선 역
부잣집 아들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 몇부작인지 알아봤습니다. 현재 드라마 내용은 중 후반으로 흘러가고 있고 부잣집 아들 강남길 죽음으로 세상을 떠나게 되었고 강남길, 이승연 이혼 등 김지훈이 좌절하게 되는 상황이 그려지고 있습니다.
등장인물들에 관한 얘기는 한명한명 할 얘기가 많습니다. 부잣집 아들 홍수현 패션에 관한 내용 또한 홍수현이 입고나온 원피스, 홍수현 블라우스 등 홍수현은 패션에 대한 정보를 많이 찾아보고 있습니다.
부잣집 아들 종영 날짜는 9월 9일이며 일요일에만 하기때문에 101부작을 다 채우기 위해서 하루에 4회 연속 방송을 하는 것 같습니다.
부잣집 아들 후속작으로는 '내 사랑 치유기'가 예정되어있으며 9월 16일에 첫방송으로 잡혀있습니다. 출연은 연정훈, 소유진 주연으로 줄거리는 불행한 삶을 겪어온 한 30대 여성의 성공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소유진은 '아이가 다섯' 이후 2년만에 복귀드라마이며, 연정훈은 '브라보 마이 라피으' 이후 6개월만에 복귀합니다. 부잣집 아들 후속에 대한 정보도 벌써부터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