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수종 하희라 이혼 자녀 라디오스타
하루가 멀다하여 매일매일 연예인 사건사고는 하루라도 조용한 날이 없이 매번 터지고 있습니다. 연예인 부부중에 최고 잉꼬부부로 꼽혔떤 최수종 하희라 부부에게 이런 말도 안되는 검색어가? 최수종이 아내 하희라에게 이혼당할 뻔 했다는 사연이 있었다네요.
과거 '잘살아보세'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한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출연하여 최수종이 이혼 당할뻔 했던 사연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첫 생산되었던 650cc 오토바이를 협찬 받은 최수종씨는 아내 하희라에게 비밀로 하며 소형면허증을 취득했고 들키게되었습니다.
오토바이 시동 걸리는 날 도장 찍는 날이라고 선언한 하희라의 말을 들은 최수종은 시동한번 걸어보지 못하고 다른 분에게 넘어갔다고 밝혔습니다. 오토바이가 너무 위험해서 걱정한 나머지 그런 것 같습니다.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자녀입니다. 최근에 최수종부부가 화제가 되면서 자녀들의 자신도 SNS에 올려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최수종, 하희라를 똑 닮은 자녀들은 동상이몽2에 출연할 당시 자녀들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현재 최수종 학력위조, 최수종 최민수 싸움, 최수종 하희라 구원파 등 최수종에 연관된 검색어들이 시끌벅적합니다. 최근 하희라 최수종이 여호와의증인, 최수종 구원파라는 루머가 돌고 있습니다.
하희라와 최수종의 종교는 누구나 다 아시다시피 기독교입니다. 최수종 다니는 교회, 하희라 다니는 교회 등 궁금해서 찾아봤지만 어디에도 구원파라는 기사도, 증거도, 정보도 없었으며 사실이 아니며 왜 이런 검색어가 뜬지 모르겠습니다.
이런 증권과 불화루머들이 돌아서 최수종 하희라 부부는 황당하다는 반응까지 보였었습니다. 자신들의 루머에 대해 솔직한 심경으로 최수종은 "제가 하희라씨를 때리고 난 다음날 이벤트를 해준다더라"의 해당 루머에 대해 황당하다는 웃음을 터뜨렸고, 하희라는 이 루머에 대해 "우리가 괜찮다고해서 넘어갈 수 있는 문제가 아니다, 아이들고 소문으로 접할 수 있는 나이가 되었고 아이들에게도 그런 소문에 흔들리지 말라'고 얘기한다고 합니다.
최수종은 7월 25일 방영된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자신만의 부부생활 철학을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최수종은 이날 "여자가 늙어서 원하는 다섯 가지에 대해 돈, 건강, 친구, 찜질방, 딸"이라고 답하며 남편이 없지 않냐며 인터넷에 본 글에 대해 입을 열었습니다.
최수종은 남자들에게 필요한 것은 마누라, 집사람, 여편네, 아기엄마, 와이프라고 강조하며 한사람 밖에 없음을 얘기하며 아내는 남편에게 꼭 필요한 존재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여태까지 연예인 잉꼬부부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잘 지내왔다는 얘기이기도 합니다. 더이상 루머에 대해서는 속지 마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