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까사미아 리콜 원인 콜센터 전화번호
까사미아는 2011년에 판매했던 토퍼(깔개), 상품(까사온 메모텍스)을 회수하며 환불 및 교환을 해주겠다고 30일에 밝혔습니다. 까사미아 매트, 까사미아 토퍼등 구매하신 분들은 리콜 절차대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까사미아 리콜은 원자력안전위원회가 까사미아로부터 자진 신고를 받아 실시되었다고 합니다.
까사미아 해당 상품은 생활주변 방사선 안전관리밥의 안전 기준에 부적합한 상품임을 확인하였으며 행정조치를 실시한 데 따른 것입니다.
지난 6월 28일에 까사미아는 고객 콤플레인을 접수하였으며 익일에 해당 상품을 회수하여 7월 2일, 전문기관에 안전성 검사를 의뢰하였으며 7월 10일에 원자력안전위원회에 신고하여 신속하게 성분 조사를 요청했습니다.
까사미아 홈페이지에서는 직영 매장 21곳에 안내문을 게재하였으며 리콜, 환불을 위한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CJ오쇼핑 역시 이번 리콜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습니다.
해당 상품 리콜 안내
신속한 리콜 절차를 통해 고객님들의 불편을 최소화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 리콜 홈페이지를 통한 접수
홈페이지 전용 창구(recll.casamiashop.com)로 신청하시면, 다음날 전담 상담원이 고객님께 전화를 드려 리콜 절차를 진행하겠습니다.
2. 리콜 전담 콜센터를 통한 접수
해당 상품에 대한 리콜 전용 콜센터(1670-3409)를 통해 신청하시면, 상품 보유여부 확인 후 리콜 절차를 진행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