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설민석 나이 부인 가족관계 연봉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8. 17. 23:08

설민석 나이 부인 가족관계 연봉

설민석은 메가스터디 역사 강사이자 EBSi 역사 강사입니다. 단꿈교육의 대표이사이기도 한 설민석은 한국사로 유명해졌으며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 '선을 넘는 녀석들'에서도 출연하여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설민석의 관심이 높아지자 설민석 집안, 부인 오예진, 결혼여부, 가족관계 등 그에 대한 궁금증들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설민석 부인 오예진이라는 검색어가 있지만 설민석 아내에 대해서는 자세히 알려진 바가 없으며 슬하에 아들이 있다고만 알려져있습니다.


설민석의 나이는 1970년생으로 49세입니다. 설민석 강사 얼굴만 보면 굉장히 동안이네요. 설민석 학력은 단국대학교 연극연화학 학사,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역사교육학 석사입니다.

가장 굼금해 하는건 설민석 연봉이실텐데 스타강사가 되면 연봉도 100억 이상도 된다는 말이 있습니다. 집사부일체에서는 설민석 집이 공개되었는데 설민석 집은 66평이며 매매가는 11억~13억원까지 나간다고 합니다.

역사강의를 하며 스타강사가 된 설민석. 티비에도 나왔으니 그의 연봉은 더 올라갈 것으로 보입니다. 강의 연봉 외에도 베스트 셀러 작가로써 책 인세, 방송 출연료, cf 광고료 등을 받으면 연봉은 곧 설민석의 몸값이 되어 더욱 올라갈 것으로 예상됩니다.